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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3월 5일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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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사람들은 중세의 판타지라고 부르는데, 칼과 마법, 던전과 드래곤 그리고 디앤아이 월드 같이 부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D&DWorldWideView'가 잘못되었습니다. D&D는 TRPM규칙으로, 게임 시스템에 더 가깝습니다. 실제 게임의 배경이 되는 별도의 세계관이 존재하며, 이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이 존재한다. 예를 들어,"아케이드 D&D"로 잘 알려 진 게임인 섀도 오버 미스타라는 미스타라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던전 앤 드래곤 온라인'은 '에버런'의 무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D-D'게임들도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각"D뷰"는 톤과 설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팬 층이 네버윈터 나이츠 2 다운 세계적 관점에 따라 명확히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다양한 D들 사이에는 세계를 놀라게 하는 세계관이 있다. 주인공은 ForgotLelme이다. ForgatonLelme는 다양한 게임의 배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TRPG에 관심이 없는 누군가가 아마도 그것에 네버윈터 나이츠 2 다운 대해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웨스트우드의 고전 RPG, 베일더스 문, 아이스 윈도우, 그리고 네이그램 또한 인기 있는 RPG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그러나 이렇게 다양한 경기의 배경이었던 포가튼 레먼의 월드 뷰를 보기는 불가능해 졌다. 사실,"네버 윈터 나이츠 2"이후"웨스트 게이트의 신비"라는 배경으로 개봉된 영화는 거의 없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최근에 세계 정세가 겪고 있는 급격한 변화 때문일지도 모른다. 포가톤 섬은 실제로 매우 심하게 손상되었고 수리 중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포가튼 레드 불이 그렇게 많은 게임의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기초가 되었는지에 대해, 그리고 최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게임을 만드는 일이 아주 드문 일이 되었는지?

광대하고 진보적인 세계관의 도움


PogartonRelmon을 유명하게 만든 특징은 친숙함, 거대함 그리고 다양함이었다. 이 특성은 PogartonLelme의 생산량이 완전히 녹은 것을 반영한다.



"PogartonLeom"의 원작자인 EdGreenwood는 여전히 8살이던 1967년에 "PogartonLelmon"을 처음으로 집필했다. 그 당시에, 포가튼 슬림은 그저 아이들의 꿈의 세계에 불과했어요. 그린우드는 자신의 상상 속에,"용 그리고 마법과 같은 오래 된 전설의 미스터리는 실제로 존재했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는 지구로부터 떨어져 있고, 또 다른 세계로 이사 간다."

하지만 PogartonLelme는 그 당시에 인기가 있었던 TRPM을 우연히 발견하면서 크게 달라졌습니다. TRPM은 가상 세계의 모험에 관한 보드 게임이며 오늘날 오프라인의 RPG게임이다. 그 당시에 그린우드는 친구들과 함께'D-디아머'보드 게임을 하기 위한 배경으로 '포가톤 릴미'를 설정했다. 그 덕분에, 그는 자신의 세계관을 즐기면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직접 볼 수 있었다.



이 시점에서 TRPM을 치면서, 그린우드는 한가지 중요한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사실을 깨달았다. 그와 함께 놀았던 친구들은 지하 감옥을 탐색하고 괴물들을 죽이는 대신에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느껴지는 판타지의 세계로 모험하는 것을 선호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린우드는 사람들이 판타지 게임에서 원하는 것이 단지 전투뿐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저는 환상의 재미가 환상의 세계를 경험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PogartonLelme의 상세하고 상세한 배경을 썼고, 수년 후에 그는 매우 그럴 듯한 세계관을 만들어 냈다. 이런 확장에 있어서, 그린우드의 가장 큰 우선 순위는 " 넓은 세상 어디에서나 당신이 가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정확한 위치를 지원하는 것"이었다.

어른이 된 후, 그린우드는 'D'드래곤 매거진'에 세계관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D-D라는 이름을 가진 이 회사의 관심을 끌기에 네버윈터 나이츠 2 다운 충분했다. 1986년에, 27세의 그린우드에게 그가 '포가튼 릴메'의 세계관을 지적 재산권으로 살 수 있도록 제안하였다. 그린 우드가 이 거래에 반응하면서 포가톤 릴름은 D-Division의 공식적인 세계관이 되었다. 비록 이 과정이 'PogartonRelm'이 지구와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을 없앴지만, 세계의 주요 특징은 그대로였다.

그레이 호크와 드래곤 랜스 같은 공상적인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견해들은 대부분 웅대한 것이었다. 중세 시대와 같은 위대한 세계가 있고 사우론과 비슷한 세상이 존재하고 있으며, 신은 세속적인 세상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았으며, 에이전트와 전사들을 통해 악마를 견제했다. 이러한 전통적인 개념들 또한 그들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선과 악 사이의 대결은 너무 강해서 더 넓은 세상을 배회하는 '자유로운 모험'을 만들어 내기가 어려웠다.







반면에, PorgatonLeume은 지구에 기초한 다양한 문화, 역사, 그리고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었다. 물론 중심 지역인 Faerun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중세의 판타지이지만, 서쪽으로 바다를 건너면, 당신은 중앙 아메리카와 남 아메리카를 포함한 MazTica의 땅을 당신의 모티브로서 볼것이다. 양국은 하나의 세계관 안에서 실제 위치와 문화를 바탕으로 환상적인 설정을 구축해 왔다. 이러한 지역적 설정은 명목적일 뿐만 아니라 각 위치에 대해 몇개의 별도 세트 재료 세트를 생산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유일한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것이 아니었다. 이 공상을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하는 동안 떠오르는 거의 모든 것은 'PorgatonLelme,''TheElves,''Orc,'Trolks,','TheDragon'이었다. 물론, 이러한 요소들은 임의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가계도, 가계도, 계통, 어휘, 풍습, 특정 종과 관련된 종교적인 믿음의 높이, 무게, 삶의 제목을 준비한다.



이처럼 포가톤 릴메는 익숙한 듯 보여서 쉽게 네버윈터 나이츠 2 다운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을 보면, 한 세계 안에서 어떤 이야기도 풀 수 있는 넓고 상세한 환경이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PogartonReume의 이야기는 무료이고 확장 가능했다. 실제로 많은 판타지 작가들이 'PogartonRelm'에 배경을 둔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이 책들은 뉴욕 타임즈를 포함하여 많은 인기가 있다. 이 소설은,'포가튼 슬림'과 다양한 배경을 결합한, 독특한 배경과 등장 인물들 때문에, 다른 환상과 구별된다.

비슷하게, 네버윈터 나이츠 2 치트 '포가튼 레드'월드 뷰를 사용해서 만든 게임들은 큰 인기를 얻었다. 'PogartonLelm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Baldergate'시리즈이기도 했다. 이 시리즈는 'PogartonLelme'지역들 중 일부를 다루는 RPG이며, 이 시리즈가 자유로운 모험을 하는 동안에 여러가지 사건들을 묘사하였을 때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 성공은 또한"아이스웰,"그리고"네버 윈터 나이츠"라고 불리는 다른 월드컵 게임을 만들어 내서 그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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